2021/07/19 조회수 : 231
    >>2021년 주식회사 미션의 여름 휴가로 인한 업무 관련 공지입니다.
< 2021년 주식회사 미션의 여름 휴가로 인한 업무 관련 공지입니다. >

창사 후 2019년까지 매 년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여름 휴가를 가짐으로써 여름 내내 회사는 정상 운용하여 왔으나, 작년 2020년부터는 단체로 여름 휴가를 가졌습니다.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하여 작년과 같이 단체로 여름휴가를 갖고자 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조정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고,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2021년 여름 휴가로 인한 업무 일정 안내 >

1. 주식회사 미션의 여름 휴가 일정 : 2020년 7월 26일 - 30일(월 - 금)

2. 정상업무일 : 2020년 8월 2일(월) 오전 09시 30분

3. 휴가 기간 동안 : 홈페이지(E-Mail서비스 포함) 정상 운영, 전화 착신전환됨으로 정상 운영,

다만, 원격 서비스를 비롯한 직원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는 휴가 기간 동안 쉬게 됩니다.

휴가 기간 중 긴급을 요하는 전화는 010-7680-1931(미션 대표)로 전화하시어, 미션의 대표와 직접 통화하셔서 처리해 주시기를 바라며, 그 외 원격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 대부분의 서비스는 처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무더운 여름, 고객 여러분들의 건강에도 각별히 유의하시기를 바라며,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없으시도록 하나님의 각별하시고 크신 은혜가 미션의 고객 여러분들의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위에 풍성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20일

(주) 미션소프트 / (주) 미션 & 컴 대표 드림